2020시즌 KLPGA를 대표할 제12대 홍보모델은 과연 누구?
상태바
2020시즌 KLPGA를 대표할 제12대 홍보모델은 과연 누구?
  • 시사이코노미TV
  • 승인 2020.02.23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 홈페이지 통해 1인당 1회, 최대 5명 투표 참여 가능
투표 기간 3월 1일 일요일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는 지난 217()부터 ‘2020시즌 제12KLPGA 홍보모델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KLPGA 홍보모델 투표는 KLPGA 공식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배너와 팝업창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1인당 1, 최대 5명의 선수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31()까지다.

KLPGA는 지난 2009년부터 KLPGA를 대표하고 골프 팬과의 소통창구 역할을 맡을 ‘KLPGA 홍보모델을 매년 새롭게 선발하고 운영해 왔다.

지난해까지 11년간 총 44명의 선수가 선수들을 대표해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대회장에서 사인회, 기념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팬과의 소통에 앞장섰다. 또한, 동계 봉사활동, 유소년 골프 클리닉 등 KLPGACSR활동에도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고, 캠페인 광고를 비롯한 각종 영상물과 제작물(연하장, 캘린더, 소식지) KLPGA의 다양한 홍보 매체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2017년부터 온라인을 통해 KLPGA를 사랑하는 골프 팬이 직접 투표할 수 있게 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었다.

KLPGA는 더 많은 선수들에게 홍보모델의 기회를 제공하고, 골프 팬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자 지난해까지 전년도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 진출자 제외)로 한정했던 홍보모델 후보 기준을 ‘2020시즌 시드권을 가진 선수(해외진출자 및 은퇴선수 제외)로 확대했다.

또한 KLPGA는 팬들이 조금 더 쉽게 투표를 할 수 있도록 투표 방식을 개선했다. 지난해까지는 투표를 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하고 로그인을 해야 했지만, 올해는 별도의 로그인 및 회원가입 절차 없이 본인 인증만 진행하면 연령과 성별과 관계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KLPGA는 선정되는 12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사진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해 이모티콘 및 홍보모델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귀성 fundmagazine@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