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증권부문 1위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증권부문 1위
  • 시사이코노미TV
  • 승인 2021.04.0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미래에셋 센터원 전경
미래에셋 센터원 전경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2회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증권 부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1위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관한 시상식으로 국가의 자산으로서 가장 가치 있고 경쟁력 있는 한국 국가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을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고 측정 결과를 계량화한 지수다.

미래에셋증권은 ESG 경영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명확히 하고,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새로운 시장 창출, 모험자본 공급 활성화 등의 성과가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창립 이후 지금까지 한국 금융 수출과 고객들의 부를 증대시키고 평안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투자은행으로 성장해 국가브랜드의 가치 상승과 우리나라 자본시장의 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OOBEEN.PAR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