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산감 키우기』 실시
상태바
신한금융그룹,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소셜 미디어 캠페인 『자산감 키우기』 실시
  • 시사이코노미TV
  • 승인 2020.09.10 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사회의 미래 자산인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SNS 캠페인 진행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9일부터 3개월 간 우리사회의 미래 자산인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통한 공감대 확산을 위한 자산감 키우기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산감은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이 곧 미래자산이라는 뜻으로 두 단어를 합성해 신한금융이 새롭게 정의한 용어다.

자산감 키우기캠페인은 무궁무진한 성장잠재력을 가진 2030세대의 미래 자산 증대를 위해 좋은 습관을 유도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SNS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취향(취미) 개념(환경/사회) 금손(재능) 운동 인맥 등 2030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기 위한 5가지 미션을 2주 간격으로 부여하고 총 3개월 간 릴레이 형태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시작하는 첫 번째 캠페인 미션은 취향 자산감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취미활동을 통해 자신감을 키워나가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후 텀블러 사용하기, 의류 리폼하기 등을 주제로 한 개념 자산감’, 집콕 시대의 나만의 홈트 방법과 같은 운동 자산감등의 미션이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미션을 실천한 영상 또는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해시태그를 남기는 것으로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노윤호의 다양한 명언을 새긴 티셔츠, 에코백 등 의미와 재미를 더한 굿즈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신한금융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미션 수행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가이드 영상에는 '열정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출연해 다양한 자산감에 대해 소개하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선보인다. 영상 촬영 후 유노윤호는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는 금번 캠페인 취지에 대해 공감하며,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어려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밀레니얼 세대들이 우리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fund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